한국인의 스테디셀러 떡볶이
남녀노소 모두의 별미가 된 곱창과 대창
대중화를 통해
가격 부담이 해소되며
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찾는
국민의 별미 곱창과 대창
수 십년간 변함없이.
한국인이 즐겨찾는
별미의 간식 떡볶이
-
한국인이 좋아하는 모든 음식의 시작점 '마늘'.
‘마늘’을 베이스로 한 차별화된 육수. -
귀하디 귀한 ‘한우 곱창’.
맛있게 초벌해 아낌없이 드립니다. -
마늘 떡볶이 육수에 빠진
곱창과 대창이 만들어낸 완벽한 감칠맛. -
압구정 곱떡은
개인의 취향을 존중합니다.
-
위탁 마진 Zero,
식자재 대량 구매를 통해
업계 최저 수준의 원가율을 실현해
높은 마진율을 달성합니다. -
곱창과 대창은 물론 차돌박이까지.
즉석 떡볶이와 함께 즐기는
모든 육류는 본사의 대량 구매 정책과
단독 계약을 통해 품질에 변화없이
안정적으로 물류를 공급합니다. -
최첨단 위생 시설에서 깨끗하게 생산합니다.
-
가맹점 개설이본사 수익의 90%를
차지하는 다른 브랜드들과 달리
물류 수익을 기반으로 본사가 운영되기
때문에 거품 없는 합리적인 창업비용을
제안할 수 있습니다. -
전문 주방인력 없이
누구나 쉽게 클릭 한 번으로
식자재 주문 관리가 가능합니다.
외식 사업 20년을 통한 완벽한 물류 인프라로 어떠한 시장 상황에도
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물류를 공급합니다.
반짝이는 1년 운영보다 묵직한 10년 운영을 지향합니다
-
즉석 떡볶이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며
다양한사이드 토핑의 추가 매출이 더해져 높은 테이블 단가를 실현합니다.2인 방문 평균 테이블 단가 32,000원!
-
대중성과 지속성을 겸비한 아이템이
가장 안전한 창업아이템입니다.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두 가지 메뉴의
완벽한 콜라보를 통해
새로운 성공 블루오션의 영역을 구축합니다. -
50여개 이상의 브랜드를 론칭한
본사의 강력한 메뉴 R&D.이미 다양한 브랜드에서 뛰어난 맛이 검증되었습니다.
-
상권에 의존하는 아이템들과는 다르게
상권의 제약이 없습니다.2천 세대 이상 아파트 주거 상권이면 충분하며,
이로 인해 투자금에 대한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. -
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
지속적인 메뉴 개발.매년 4회에 걸쳐 지속적인 신메뉴를 출시합니다.